저스틴 민, "‘데블스 플랜 2’서 가장 큰 깨달음 '나는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는 사람'"
2025-07-03 09:55:50
이상진
(사진제공=데이즈드)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패션과 문화를 기반으로 매달 독창적인 콘텐츠를 선보이는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5년 7월 호를 통해 배우 저스틴 민과 함께한 화보 컷, 그리고 인터뷰를 공개했다. 여름 밤을 배경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는 배우 저스틴 민의 유쾌한 면모를 볼 수 있다.
화보와 진행된 인터뷰에서 저스틴 민은 “사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이하 데블스 플랜 2)'에 출연하게 된 이유 중 하나는 승부욕 때문이다. 게임도, 스포츠도 좋아한다. 무엇보다 이기고 싶어 하는 성향이 강하다”라고 말하며 데블스 플랜 2 참가에 대한 소회를 말했다. ‘데블스 플랜 2’를 통해 인간적인 면모를 보여준 저스틴 민은 “(실제 촬영 기간은) 딱 일주일이었지만, 그동안 배운 것으로 책 한 권도 쓸 수 있을 정도다. 그중 가장 큰 깨달음은 ‘나는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는 사람이다’는 아주 단순한 사실이다. 데블스 플랜 2를 통해 다시금 ‘나는 도전을 좋아하고, 어려운 일을 해내는 걸 좋아하는 사람이구나’ 그리고 ‘나는 나 자신을 다시 믿을 수 있구나’를 깨달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어느덧 10년 넘게 할리우드와 한국을 오가며 배우 활동 중인 저스틴 민은 “제가 배우로서 이뤄낸 모든 일은 예상 밖의 선물처럼 찾아왔다. 그 모든 건 계획한 것도 아니고, 다 뜻밖의 놀라움이었다. 그래서 더 감사하다. 지금은 그냥 하루하루를 즐기고 있다. 내려놓고, 현재에 집중하고, 이 여정을 즐기고 싶다”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았다.
저스틴 민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매거진 7월 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과 트위터, 유튜브와 틱톡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