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김혜인 기자|이랜드리테일은 여성복 브랜드 멜본이 시스루 시리즈 판매 호조에 힘입어 브랜드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고 3일 밝혔다.멜본은 4050 여성을 위해 시스루 트렌드를 절제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대표 상품인 시스루 셔츠는 현재 11차 리오더에 들어갔으며 시스루 점퍼 시리즈도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고 있다.멜본은 연 3회 이상 구매 고객을 VIP로 지정하고 오프라인 초대전을 통해 고객과 소통을 강화했다. 고객 피드백은 상품 기획에 즉시 반영됐다.멜본 관계자는 "고급 소재와 절제된 디자인으로 4050 고객도 시스루를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