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아시아뉴스통신
피겨선수 출신 엔하이픈 성훈, 대한체육회 홍보대사 위촉
2025-05-17 00:00:00
이상진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 보내기
(사진제공=대한체육회)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대한체육회(회장 유승민)는 5월 16일 피겨선수 출신 엔하이픈 성훈을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날 위촉식은 오전 10시 30분, 올림픽회관 13층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김나미 대한체육회 사무총장의 위촉패 전달과 함께,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의 소감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는 ▲‘스포츠 선진화(비인기종목 저변 확대, 스포츠 인권 보호 등) 기여, ▲대한체육회 공식 SNS(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틱톡 등) 활동, ▲대한체육회 주요행사와 운영사업 참여 및 재능기부, ▲지역 및 회원종목단체 초청 강의를 통한 스포츠 참여 분위기 조성 등의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피겨 선수 출신인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는 앞으로 2026 밀라노·코르티나동계올림픽 관심 증대를 위한 활동뿐 아니라, 재능나눔을 통해 생활체육의 중요성을 홍보하고, 스포츠 정책 메시지 전달 등의 활동을 펼치게 된다.

김나미 사무총장은 “2026 밀라노·코르티나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피겨선수 출신인 엔하이픈 성훈 씨를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모시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보다 많은 국민들이 동계올림픽과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해줄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해주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어, 엔하이픈 성훈 홍보대사는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활동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며, 피겨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까지 했던 경험을 통해 얻은 도전정신과 집중력이 자양분이 되어 지금의 제가 있는 것 같다. 우리 스포츠의 힘과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스포츠 매력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dltkdwls3170@naver.com
 
주요뉴스
0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뉴스조회시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로그인하기 그냥볼래요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