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아시아뉴스통신
금천구, “설맞이 직거래장터에서 저렴하게 장 보고 상품 받아요”
2025-01-15 10:38:07
윤자희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 보내기
유성훈 금천구청장/아시아뉴스통신DB 

[아시아뉴스통신=윤자희 기자] 금천구는 설을 맞아 1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7일 오후 5시까지 금천구청 광장에서 ‘설맞이 농수특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고 밝혔다.

직거래장터는 우수한 특산물과 명절 제수용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해 주민들의 설 준비를 돕고, 농가와의 상생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장터에는 금천구 친선도시인 경남 남해군, 전남 고흥군, 강원 횡성군, 충남 청양군, 충북 진천군이 참여한다. 또한 동주민센터의 도농교류지 중 충주시, 공주시, 서산시, 곡성군의 농가도 참여해 총 9개 지자체의 19개 농가가 더욱 풍성하고 특색 있는 특산물을 선보인다.

참여 업체들은 국산 젓갈류, 장류, 떡국떡, 고춧가루, 유정란, 오란다, 사과빵 등 120여 가지 다양한 특산품과 명절 제수용품을 시중가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홍보물의 정보무늬(QR코드)에 접속하면 판매 품목을 확인할 수 있다.

장터 운영 기간 중 오후 2시부터 당일 경품이 소진될 때까지 직거래장터 이용자를 대상으로 100% 당첨 룰렛 이벤트도 진행된다. 장터에서 총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자는 구매영수증을 지참하면 장터 옆에 마련된 이벤트 구역에서 1회 참여할 수 있다.

경품은 3단 접이식 우산, 온누리상품권 5천 원권, 핫팩, 장바구니 겸 분리수거 가방과 볼펜 등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개청 30주년을 맞이해 직거래장터를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라며, “많이 방문하셔서 전국 각지의 농수특산물을 좋은 가격에 구매하고, 풍요로운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행정지원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yoonjahee@naver.com
주요뉴스
0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뉴스조회시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로그인하기 그냥볼래요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