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아시아뉴스통신
SSG랜더스, 키움과 주말 3연전에 ‘이마트 고래잇 데이’ 진행
2025-04-18 00:00:00
이상진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 보내기
(사진제공=SSG 랜더스)


[아시아뉴스통신=이상진 기자] SSG랜더스(대표이사 김재섭, 이하 SSG)가 25일부터 27일까지 인천SSG랜더스필드에서 열리는 키움히어로즈와의 주말 3연전에 이마트(대표이사 한채양)와 함께하는 ‘이마트 고래잇 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이마트의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고래잇 페스타’를 기념해 기획됐으며, 야구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이 이마트 입점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즐길 거리로 꾸며진다.

먼저, ’이마트 고래잇 데이’를 기념해 이마트 시그니처 컬러와 고래잇 마스코트 디자인이 적용된 스페셜 유니폼이 출시된다.

해당 유니폼은 ‘친환경 유니폼’과 ‘어센틱 유니폼’ 두 종류로 출시됐다.

SSG 선수단은 이번 3연전에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프론티어 스퀘어(1루 광장)에는 이마트의 대표 입점 브랜드들을 체험할 수 있는 ‘이마트 고래잇 부스’가 설치된다.

SSG는 부스를 방문한 선착순 5,000명의 관람객들에게 이마트 생수와 기념 스티커를 무료로 제공하며, SNS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 스페셜데이 기념티셔츠, 스페셜데이 홈런인형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또한, 랜더스 굿즈샵 구매 고객을 위한 뽑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랜더스 샵 by Emart’에서만 진행된다. 해당 기간에 구매한 영수증을 제시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마트X코베아 아웃도어 캠팽 캐리어, 이마트 스페셜데이 기념 티셔츠, 랜더스 굿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이마트 고래잇 데이’를 기념해 특별 시구·시타 행사가 진행된다. 25일과 27에는 이마트 임직원들이 시구·시타자로 나서며, 26일에는 ‘내일은 미스트롯’ 출신 가수 ‘두리’가 시구에 참가해 행사의 의미를 더할 예정이다.

dltkdwls3170@naver.com
 
주요뉴스
0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뉴스조회시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로그인하기 그냥볼래요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