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오뚜기는 글로벌 시장에 본격 발을 내딛는다. 브랜드명을 기존 ‘OTTOGI’에서 ‘OTOKI’로 변경하고, BTS 멤버 진을 글로벌 모델로 기용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 미국 캘리포니아에 첫 해외 생산기지를 설립하며 현지 생산을 본격화해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 목표현재 전체 매출 중 해외 라면 시장에서 삼양과 농심에 비해, 오뚜기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이다. 이에 따라 오뚜기는 브랜드 리뉴얼과 현지 생산을 통해 점유율 확대를 노린다.특히 브랜드명을 ‘OTOKI’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