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마크
뉴스프리존
오뚜기, ‘OTOKI’로 글로벌 진출... BTS '진'과 북미 공략
2025-03-11 16:51:25
서용하 기자
  • 페이스북으로 공유하기
  •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기
  • 트위터로 공유하기
  • url 보내기


2025년 오뚜기는 글로벌 시장에 본격 발을 내딛는다. 브랜드명을 기존 ‘OTTOGI’에서 ‘OTOKI’로 변경하고, BTS 멤버 진을 글로벌 모델로 기용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또 미국 캘리포니아에 첫 해외 생산기지를 설립하며 현지 생산을 본격화해 북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해외 시장 점유율 확대 목표현재 전체 매출 중 해외 라면 시장에서 삼양과 농심에 비해, 오뚜기는 상대적으로 낮은 수준이다. 이에 따라 오뚜기는 브랜드 리뉴얼과 현지 생산을 통해 점유율 확대를 노린다.특히 브랜드명을 ‘OTOKI’로
주요뉴스
0포인트가 적립되었습니다.
로그인하시면
뉴스조회시 포인트를 얻을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시겠습니까?
로그인하기 그냥볼래요
맨 위로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