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신문=최경서 기자|농심은 틱톡이 운영하는 '틱톡샵'에 브랜드샵을 오픈하고, 신라면 툼바 판매에 나섰다고 17일 밝혔다.이를 위해 농심은 말레이시아 인기가수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했다. 이들을 활용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신라면 툼바의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전략이다.특히 말레이시아에서 '2024년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한 카이 바하르, 가수 겸 배우 와니 하스리타는 틱톡 드라마 시리즈 '부산에 내리는 눈'을 통해 제품 홍보에 나서고 있다.말레이시아 주요 유통업체를 통한 마케팅도 강화한다.농심은 최근 로터스와 이온, 자야 그로서 등